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턴' 신성록X봉태규, 악행 제 2막 오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턴'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윤종훈
    '리턴'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윤종훈
    SBS 수목극 ‘리턴’(최경미 극본, 주동민 연출, 스토리웍스 제작)의 4인방 악벤저스가 와해될 조짐에 놓이자 새로운 악행을 펼친다.

    드라마스페셜 ‘리턴(return)’은 지난 1월 31일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시청률 18.2%를 기록하는 등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염미정(한은정 분)의 살인사건, 그리고 더불어 죽은 줄로만 알았던 준희(윤종훈 분)가 형사 동배(김동영 분)에 의해 빼돌려지면서 이를 찾기 위한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흥미를 더하고 있다.

    또 상류층 4인방이자 악행을 저지르는 ‘악벤저스’가 와해되는 스토리도 그려지면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것. 태석(신성록 분)과 학범(봉태규 분), 그리고 인호(박기웅 분)와 준희(윤종훈 분)는 어릴 적부터 가족끼리도 친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도 같은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고, 심지어 자신들만의 아지트인 펜트하우스에서 자주 모이며 마약과 도박, 파티 등을 즐겨왔던 것.

    하지만 이들도 와인 바를 운영하던 미정(한은정 분)이 타운하우스에 이사오면서 단단했던 결속력도 금이 가기 시작했다. 미정이 이들의 가족식사자리에 함께 한 직후 비밀관계를 이어가던 인호와 티격태격했고, 급기야 사체로 발견되는 일이 발생한 것.

    이로 인해 인호는 살인자로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자 나머지 세 명은 미정의 시체를 땅 깊은 곳에 파묻었다. 하지만 다시 시체가 나타나자 본격적인 와해가 시작된 것. 세 명은 서로를 의심했고, 이 와중에 준희가 자수하겠다고 나서자 이번에는 둘이 만류했던 것. 그러다 티격태격하던 와중에 학범이 그의 머리를 돌로 내려치는 일이 발생했던 것이다.

    여기서 둘은 정신을 잃은 그를 차에 태운 채 언덕 아래로 밀어버리며 은폐시도를 했다. 이 일로 인해 준희의 장례까지 지냈지만, 이번에는 준희가 살아있음을 알게 된 태석과 학범은 제 3자가 자신들을 감시하고 있다는 걸 비로소 눈치 챈 것이다. 이 와중에 둘은 서로 언성을 높여가며 사태수습을 위해 나섰지만, 뭔가모를 불안감을 감출 수는 없었던 것이다.

    2월 1일 11, 12회 방송분에서는 남은 둘이 새로운 악행을 펼치는 내용이 그려진다. 태석이 경우 독고영을 쫓던 의문의 사나이를 맥주병으로 내리치는 가 하면, 학범은 고급외제차에 있던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들고서 20억을 요구하는 딜러(김형묵 분)와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이다.

    한 관계자는 “극중 악벤저스중 한명인 인호가 감옥에 가고 준희가 실종되면서 4명의 완전체가 무너져가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방송분에서는 태석과 학범이 기상천외한 악행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낼테니 끝까지 지켜봐달라”라며 “그리고 과연 4명이 어떤 방식으로든 다시 모일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리턴’은 도로위에 의문의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4명의 상류층이 살인용의자로 떠오르고, 이에 따라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스릴러드라마이다. 최경미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11~12회 방송분은 2월 1일에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형은 슈퍼맨"…'불후의 명곡' 잔나비 최정훈·최정준 형제 '출격'

      '불후의 명곡'에 잔나비 최정훈의 형인 최정준이 등판한다. 우디의 형인 kt wiz 소속 프로야구 선수 김상수도 출격해 형제의 파워를 뽐낸다.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2025 송년 특집-패밀리 보컬 대전' 특집으로 꾸며진다.이번 특집은 물보다 진한 핏줄로 맺어진 부녀, 모자, 형제를 비롯해 핏줄보다 진한 사랑으로 함께하는 부부가 팀을 이뤄 패밀리 보컬 대전에 나선다. 박남정·스테이씨 시은 부녀, 윤민수·김경자 모자, 간미연·황바울 부부, 잔나비 최정훈·최정준 형제, 우디·김상수 형제 등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총 5팀의 스타 가족들이 무대에 올라 명곡을 다시 부른다.일명 '시버지'로 불리는 박남정이 딸 스테이씨 시은과 명불허전 무대를 펼쳐보이고, 윤민수는 어머니 김경자와 함께 모자 호흡에 나선다. 유일한 부부인 간미연·황바울은 신흥 잉꼬부부로서 달달한 핑크빛 무드를 뽐낸다. 잔나비 제3의 훈남 멤버로 알려진 최정훈의 형 최정준은 동생과 함께 남다른 끼를 발산한다. 또 다른 형제 팀인 우디·김상수도 특별한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잔나비 형제에 맞선다. 특히 프로 야구 선수인 김상수가 숨겨진 소울 가창력을 뽐낸다는 전언이다. 이 가운데 단 하나뿐인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윤민수의 어머니인 김경자는 '우승을 양보할 수 있냐'는 말에 "안된다. 그게 사람 사는 재미"라며 주먹을 불끈 쥔다. 김경자의 남다른 열정에 윤민수는 "오늘은 특집이지 않나. 그냥 트로피 다 주시면 안되냐"라고 호소해 폭소를 자아낸다. 스테이씨 시은은 아버지 박남정과 한 무대에 오르며 "

    2. 2

      엑소 퍼스널컬러는 겨울…'첫 눈' 이을 '아임 홈'

      그룹 엑소(EXO)가 '첫 눈'의 감동을 이을 새로운 윈터송을 예고했다.12일 엑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아임 홈(I'm Ho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이미지가 깜짝 공개됐다.'아임 홈'은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함께하게 되어 느끼는 행복과 이대로 오래 머무르고 싶은 바람을 노래한다. 내년 1분기 발매 예정인 엑소 정규 8집 '리버스(REVERXE)'에 수록된다.오는 14일에는 '아임 홈' 뮤직비디오 본편이 오픈되며, 이날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를 통해 무대도 최초로 감상 가능하다.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에서도 생중계된다.엑소는 그동안 발표한 4장의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12월의 기적', '싱 포 유(Sing For You)', '포 라이프(For Life)', '유니버스(Universe)' 등 다채로운 윈터송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중 'K팝 대표 캐럴'로 자리매김한 '첫 눈'이 올해도 음원 차트를 역주행해 상위권에 안착한 만큼, 엑소만의 포근한 겨울 감성을 담아낸 신곡 '아이 홈'에도 관심이 쏠린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군포 한효주'였다…블랙핑크 지수 친언니, 동생 뺨치는 미모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친언니인 인플루언서 김지윤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12일 오후 6시 '셀러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김지윤이 출연한다.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친언니이자 '군포 한효주'라는 별명과 함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김지윤은 최근 ENA 셀러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셀러'에 출연을 확정, 신예 셀러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김지윤은 학창 시절 연예인 캐스팅 제안을 받았던 일화를 시작으로 대한항공 승무원, SK텔레콤 상담사 시절 활동했던 다채로운 커리어와 예능 못지않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에 빠지게 한다. 특히 현 남편과의 5년간의 러브스토리부터 남다른 승부욕까지 자신의 매력을 대방출한다. 또한 동생인 지수의 어린 시절 일화를 거침없이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김지윤이 자신이 출연 중인 '슈퍼셀러'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내자 전현무는 "몇 년 안에 톱 셀러가 될 사람"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셀러브리티는 메리고라운드컴퍼니와 스토어링크가 공동 제작하는 커머스 토크쇼로, '제품보다 사람을 먼저 만난다'를 기획 의도로 다양한 셀러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