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성현, 오늘(2일) 해군교육사령부 입대…해양 경찰로 군복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성현, 오늘(2일) 해군교육사령부 입대…해양 경찰로 군복무
    배우 백성현이 입대한다.

    백성현은 2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해 해양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백성현은 입대 전날인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술년에는 꽃길만 걸으세요"라며 마지막 글을 남겼다.

    그는 지난 11월 SNS를 통해 해양경찰 합격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대한민국 남아로써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위해 늦은 나이지만 해양경찰에 지원을 했고, 감사하게도 합격이 되어 2018년 1월2일 진해에 있는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복무기간은 23개월이다. 언제나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과 지인분들을 마음 한 켠에 잘 간직하면서 2018년 새해부터 대한민국의 바다를 잘 지키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백성현은 지난달 28일 '스타박'스 다방' 시사회에 참석해 마지막 공식일정을 소화했다.

    그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스타박'스 다방'은 오는 11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