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시스터즈' 심이영, 출산 5개월만 복귀 "고흥식 PD에 보답하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심이영 / 사진=최혁 기자
    배우 심이영 / 사진=최혁 기자
    배우 심이영이 둘째 출산 5개월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그를 '일일극의 여왕'으로 만들어준 고흥식 PD와 함께다.

    24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아침 연속극 '해피시스터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심이영은 이 드라마에서 결혼 7년 차 알뜰 살림꾼 윤예은 역을 맡아 파란만장한 이야기의 중심에 서게 된다.

    그는 "고홍식 PD는 2015년 '어머님은 내 며느리'를 함께해 나의 장단점을 잘 알고 계신 분이다. 이번에도 큰 기회를 준 것에 감사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독님이 내게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는 구나하는 신뢰감이 느껴졌다. 제대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극중 윤예은은 두 아내를 둔 시아버지와 극과 극의 두 시어머니, 거기에 철부지 시누이까지 모셔야(?) 하는 고달픈 며느리의 인생을 살지만, 세상에 둘도 없이 믿음직한 남편 이진섭(강서준 분)이 있어 웃음을 잃지 않는 인물. 심이영은 선하면서도 야무지고, 여리지만 당찬 윤예은 캐릭터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해피시스터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 며느리, 딸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의 과정을 그린 유쾌, 상쾌, 통쾌한 드라마다.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오는 12월4일 오전 8시3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