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가 2017년 한화골프단 10회 우승(LPGA 5회, JLPGA 2회, KLPGA 3회)을 축하하기 위해 SNS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눌러 공유한 후 이벤트 퀴즈를 맞추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 우드커버, 로고볼, 골프우산 등을 선물한다. 또 한화리조트 골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플라자CC 용인, 설악과 제이드팰리스,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현장에 마련 된 우승 깃발 앞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후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링크를 남기거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2017년을빛낸한화골프단 #플라자CC용인 #플라자CC설악 #플라자CC제주 #골든베이골프앤드리조트 #제이드팰리스 #오션팰리스)와 함께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한화골프단 캐리커처볼, 싸인 모자, 테디베어 우드커버, 로고볼, 골프우산 등을 나눠준다. 응모기간은 오는 23일(목)부터 다음달17일(일)까지다. 당첨자는 12월 20일(수)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7년 한화골프단은 지은희, 김인경, 하루노무라, 이민영, 김지현 선수가 LPGA, JLPGA, KLPGA 등 주요 메이저 대회에서 총 10회 우승을 차지했다. 김인경 선수와 김지현 선수는 각 3회씩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국내 기업 골프단 가운데 최다승이다. 회사는 같은 이벤트를 추후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이관우 기자 leebro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