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동공구 브랜드 아임삭, 21.6V New BLDC 시리즈 출시 기념 체험단 진행
국내 전동공구 브랜드 아임삭이 새로운 New 21.6V BLDC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기존 22V 사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렌지 파워 체험단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브랜드는 전국 각처에 계신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 1대 1일 맞춤 응대를 통해 실 사용자와의 소통의 행보를 넓힘과 동시에 New 21.6V BLDC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전동공구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여러 업종에 종사하는 이번 체험단 고객은 기존 18V 제품과의 차별화 및 향상된 성능을 체험하고 느끼면서 가벼운 작업부터 부하가 큰 작업까지 아우르는 작업량과 파워를 겸비한 New 21.6V BLDC 제품 성능에 호평을 보냈다.

특히 체험단 관계자는 “유선공구와 맞먹는 Max 1700W의 강력한 파워를 지닌 BL22G806 충전용 그라인더는 많은 현장에서 사용중인 A/C 그라인더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충전용 그라인더”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New 21.6V BLDC 시리즈는 현장에서 요구하는 ‘보다 오래 쓰는’, ‘보다 힘이 좋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고효율 고용량 배터리 6.0Ah을 적용했고, 고출력 고성능 21.6V의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했다.

아임삭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개설함과 동시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고객과의 의사소통,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 반영해 아임삭 브랜드의 신뢰 및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추가적인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에 있으며 산업용 공구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