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멜로홀릭' 정윤호, 찌질남에서 연애고수까지 완벽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멜로홀릭' 정윤호, 찌질남에서 연애고수까지 완벽 변신
    정윤호가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연출 송현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순정파 흔남에서 여심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주인공 ‘유은호’ 역으로 출연하는 정윤호는 지난 6일 밤 9시 방송된 ‘멜로홀릭’ 1회를 통해 실연의 상처에 분노하고 아파하는 모습부터 믿음직한 군대 선임, 훈훈한 대학생의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보여줘 호평을 얻었다.

    특히, 정윤호는 그 동안 무대에서 선보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여자친구에게 지극정성을 다하지만 결국 문자로 이별을 통보 받게 된 ‘유은호’로 변신, 두꺼운 뿔테 안경과 짧은 바가지 머리 등 풋풋하고 어리숙한 스타일링으로 순정파 흔남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으며, 사랑에 빠진 설렘과 순수함은 물론, 믿었던 여자친구에게 버림 받은 충격과 슬픔, 의문의 습격으로 인한 혼란스러움 등 다양한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이별 후 입대한 장면에서는 완벽한 군복 핏과 함께 후임들의 연애사를 해결해주는 멋진 선임으로, 복학 후에는 여심을 읽는 초능력으로 인해 연애 의지를 상실하게 된 캠퍼스 최고의 인기남이자 철벽남으로 등장해 댄디한 비주얼과 화려한 언변을 선사, 한 회 동안 극과 극 매력을 오가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멜로홀릭' 정윤호, 찌질남에서 연애고수까지 완벽 변신
    또한 정윤호는 ‘한예리’와 ‘한주리’ 1인 2역을 맡은 경수진과의 첫 만남에서 만취 연기를 코믹하게 소화함은 물론, 경수진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밝히려는 예리한 면모도 드러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연애불능 초능력 남자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 러브 판타지 드라마 ‘멜로홀릭’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OCN에서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모바일 및 웹을 통해 선공개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딘딘 "한강뷰는 쓰레기"…한강 조망 아파트 직격에 '화들짝'

      방송인 딘딘이 한강 조망 주거에 대한 솔직한 경험담을 공개했다. 딘딘은 지난 26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워크맨'에서 배우 이준과 함께 부동산 중개보조원 체험에 나섰다. 두 사람은 공인중개사의...

    2. 2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3. 3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