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HQ, '당잠사' 효과로 3분기 호실적 전망"-현대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투자증권은 2일 IHQ가 올 3분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매출에 힘입어 호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2600원을 제시했다.

    유성만 현대차투자증권 연구원은 "IHQ의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한 78억원, 매출은 23% 늘어난 353억원으로 예상된다"며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국내외 매출이 반영되면서 큰 폭의 실적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라마의 국내 흥행 결과에 따라 향후 동남아에서 추가 판매 매출도 발생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올 4분기에는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리치맨 푸어맨'이 방영되면서 견조한 매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디즈니 자회사 A&E와의 협업에도 주목했다. IHQ는 내년부터 A&E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제작할 예정이다. 유 연구원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의 흥행 여부에 따라 주가도 한 단계 레벨업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바이오로직스, 꾸준히 영업이익률 40% 넘길 것 …목표가↑"-하나

      하나증권은 7일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 차별화된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영업이익률 40% 이상을 꾸준히 유지해 나갈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86만원에서 205만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

    2. 2

      [마켓PRO] Today's Pick : "고환율 수혜에 고터 개발…신세계, 올해 가장 편안한 선택"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한 보고서...

    3. 3

      "삼양식품, 실적 숨고르기 구간…주가 하락 과도"-LS

      LS증권은 7일 삼양식품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을 밑돌 것"이라며 "높은 기저에 따른 숨 고르기 구간"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75만원은 유지했다.이 증권사 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