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LPGA, 김하늘 등 여자골프 4개 투어 대항전 출전선수 9명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LPGA, 김하늘 등 여자골프 4개 투어 대항전 출전선수 9명 확정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일본 미요시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4개 투어 대항전 '더퀸즈'에 나갈 9명의 선수를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

    KLPGA 출전 선수는 팬텀 클래식이 끝난 시점을 기준으로 상금순위 상위 8명과 함께 추천선수 1명으로 구성됐다.

    상금순위 상위 순으로는 이정은(21), 김지현(26·한화), 오지현(21), 고진영(22), 김해림(28), 김지현(26·롯데), 배선우(23), 김자영(26)이 참가한다.

    추천 선수로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상금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김하늘(29)이 출전한다.

    참가 선수 투표를 통해 캡틴으로 선정된 김하늘은 "나라와 투어를 대표해 나가는 대회라 출전하고 싶었다"며 "후배들을 잘 이끌어서 지난해에 이어 우승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된 '더퀸즈'는 한국(KLPGA)과 일본(JLPGA), 유럽(LET), 호주(ALPG) 투어 등 4개 협회 총 36명이 참가해 경쟁을 벌인다.

    1회 대회에서는 JLPGA가, 지난해에는 KLPGA가 우승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KLPGA 고지우·고지원 자매, 日히라타그룹과 후원 계약

      고지우·고지원 자매가 일본 가전·자동차 부품 제조 업체인 히라타그룹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고지우와 고지원은 모자 좌측에 히라타그룹의 로고를 달고 2026시즌 ...

    2. 2

      [골프브리핑] 센텀골프, 전 세계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시작

      세계 100대 골프코스 전문 여행 플랫폼인 센텀골프가 전 세계 실시간 골프장 부킹 예약 서비스를&n...

    3. 3

      "올해 대형 세계대회만 4번…K스포츠의 힘 보여줄 때죠"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등 올해 열리는 주요 국제종합경기대회를 앞두고 선전을 다짐했다.선수들은 7일 충북 진천선수촌 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