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GM, 2018년형 임팔라·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 사진=한국GM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 사진=한국GM
    한국GM이 외장 색상을 추가한 대형 세단 2018년형 임팔라를 11일 출시했다.

    2018년형 임팔라는 아발론 화이트 펄 색상이 추가됐다. 코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국GM은 이날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도 선보였다. 전용 색상과 검은색 쉐보레 보타이 모양 엠블럼, 전용 그릴, 19인치 휠 등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형 임팔라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판매 가격은 트림별로 3587만~4619만원이다.

    한국GM은 2018년형 임팔라 구매 고객에게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5년·10만km 무상보증과 긴급 출동, 정비 예약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밖에 음악과 스포츠 등을 주제로 한 여가 프로그램 또한 초청할 예정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의선 회장 "AI 역량 충분치 않아…파트너와 협력해 생태계 넓혀야" [신년사]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5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신년회에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AI 경쟁력 확보 의지를 밝혔다.정 회장은 "제품의 핵심 경쟁력이 AI 능력에 의해 판가름 나는 시대가 됐다"며 "현실을 냉...

    2. 2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홈쇼핑에?…CJ온스타일 새해 첫 신규 방송

      CJ온스타일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새해 첫 신규 홈쇼핑 방송 '더 김창옥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더 김창옥 라이브는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강연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상품...

    3. 3

      터치클래스, 국제·국내 보안인증 동시 재인증

      최근 기업 내부망 침투를 위해 보안이 취약한 외부 솔루션(SaaS)을 우회 공격하는 '공급망 공격'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의 개인정보와 기업의 핵심 지식 자산이 집약된 교육 플랫폼(LMS)은 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