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힐링여행 즐기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가을 힐링여행을 위한 ‘스위트&스파 패키지’를 내놨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스위트룸에 머무르며 제주 전통 민간요법인 체내림할망을 응용한 스파 프로그램을 특가(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조식 룸서비스는 물론 제주 향토 또는 퓨전 음식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간은 11월30일까지. 가격은 54만원부터.

반짝이는 관광 아이디어 찾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국민 체감형 사업 발굴을 위해 ‘대국민 관광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공모 분야는 관광분야 규제개혁 및 제도 개선, 복지와 일자리 등 산업 활성화 사업, 관광편의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 등 3개 분야다. 공모작 중 6개 우수 아이디어를 뽑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상장과 상금 420만원을 준다. 접수는 10월17일까지. 수상작 발표는 11월10일 홈페이지에서 한다.
[여행 브리프] 호텔에서 힐링여행 즐기세요 등
미국 시애틀로 미식여행 떠나볼까

미국 ‘시애틀 레스토랑 위크’가 오는 10월15일~11월2일 시애틀 일대 레스토랑에서 열린다. 지역에서 재배한 신선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요리를 18~33달러 정도의 싼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시애틀 대표 맛집인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엘가우초와 해산물 전문 식당 솔티스 온 알키 비치 등 165여 개 맛집이 축제에 참여한다. 시애틀 관광청 홈페이지 참조.

비엣젯항공 호찌민~프놈펜 노선 취항

베트남 민영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 호찌민~캄보디아 프놈펜 노선을 오는 11월24일부터 운항한다. 두 나라의 대표적인 경제·금융 도시를 잇는 이 노선의 비행시간은 약 45분, 매주 7회 운항한다. 호찌민 출발 프놈펜행 항공편은 오후 5시35분 호찌민국제공항을 이륙해 오후 6시20분 도착한다. 프놈펜 출발 호찌민행 항공편은 오후 7시30분 출발한다. 항공권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 페이스북 부킹탭에서 살 수 있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