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디포스트, 다음달 7일 베이비페어에서 제대혈 홍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월 7~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현장 계약 20% 할인 및 보관기간 연장 혜택도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대표양윤선)는 9월7~10일,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인 ‘제32회 베이비페어(임신출산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셀트리’를 운영 중인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제대혈의 의학적 가치 및 안전한 보관 시스템 등을 적극 홍보하고,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현장에서 제대혈 보관 계약을 하는 임신부에게는 약 20%의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자사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셀피움)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최근 일부 업체가 제대혈 불법 이식 및 관리 부실 등으로 검찰에 고발되면서 사회적 문제가 된 바 있다”며 “당사는 관련 법규를 모범적으로 준수하며 고객이 맡긴 제대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는 점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포스트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셀트리제대혈은행’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베이비페어 방문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약자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대혈은 임신 중 태아에게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탯줄에 있는 혈액으로, 백혈병과 악성 혈액질환 등 난치병 치료에 사용하기 위해 보관되고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뿌리면 1초 만에 지혈"…KAIST가 개발한 전장형 의료 기술의 정체

      전장에서 총탄보다 더 많은 생명을 앗아가는 것은 ‘과다출혈’이다. 총상이든 파편상이든 피를 제때 멈추지 못하면 생존 가능성은 급격히 떨어진다. 전장의 냉혹한 현실을 정면으로 겨냥한 기술이 KAI...

    2. 2

      용인세브란스, 포도씨 추출물 통해 수술없이 하지정맥류 개선

      국내 연구진이 포도씨 추출물 복용하면 수술 없이 하지정맥류 환자의 정맥 역류를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연세대 용인세브란스병원 심장내과 정인현·배성아, 흉부외과 박성준·김학주 교수팀...

    3. 3

      카카오, 정부 GPU 확보 사업…연내 목표 대비 '4배 초과 달성'

      카카오가 당초 제출했던 정부 주도 '그래픽 처리 장치(GPU) 확보 사업'의 연내 목표치보다 4배나 많은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사업은 정부가 인공지능(AI) 3대 강국을 위한 핵심 인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