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르노삼성,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8일 하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신입사원들의 창의적 사고 증진 등을 목적으로 경기 기흥 중앙연구소에서 열렸다.

    총 26명의 신입사원은 팀을 이뤄 모의 부스를 운영하고 아이디어 등을 발표했다.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과 임직원 500여 명은 현장 투표와 소통의 시간 등을 가졌다.

    르노삼성은 올해 2012년 희망퇴직 이후 최대 인원인 170여 명을 채용했다. 2015년과 지난해엔 각각 22명, 100여 명을 새로 뽑았다.

    신입사원들은 5주간 입문교육을 거치면서 조직 이해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산공장 제조 실습 등을 경험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이리얼트립, 여행 플랫폼 업계 첫 상장 나선다…"주관사 선정"

      온라인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은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착수했다고 25일 밝혔다.마이리얼트립은 IPO를 위한 대표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을, 공동 주관사로 삼성증권을 각각 선정했다. 이번 주관사단 선...

    2. 2

      산업부 '글로벌 투자자 IR 데이'…'우수 소부장 기업과' 투자사 연결

      산업통상부가 국내 대표 소재⸱부품⸱장비기업과 국내외 투자회사를 연결하는 기업설명회를 열었다. 산업부는 25일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글로벌 투자자 IR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n...

    3. 3

      대한항공, 내달부터 '식물성 원료' 기내식 용기 도입

      대한항공이 다음 달부터 식물성 원료로 만든 친환경 기내식 용기(사진)를 순차적으로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변경하는 기내식 용기는 항공기에서 제공되는 주요리를 담는 용도다. 주로 일반석 고객 대상으로 한식&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