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성경·남주혁, 결별 인정…"연인에서 다시 선후배로"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성경-남주혁, 사진/ 한경DB
    이성경-남주혁, 사진/ 한경DB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다시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다. 공개 연애 4개월 만이다.

    18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져,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이성경, 남주혁 소속사 측은 "이성경과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이성경과 남주혁은 지난 4월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같은 소속사였던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였고,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한얼체대 친구로 티격태격하는 사이에서 사랑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관계를 그려 '드라마 현실 커플'이라고 불렸다.

    한편 남주혁은 영화 '안시성'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이성경 또한 영화 '러브슬링' 촬영 중에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