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상이몽'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모든 것…19일 110분 특별 편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상이몽' 추자현 우효광 커플
    '동상이몽' 추자현 우효광 커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국어 공부에 나선 우효광이 ‘수지’의 늪에 빠졌다.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용돈을 올리기 위한 우효광의 ’위대한 도전‘이 시작된다.

    추자현은 일일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 남편 우효광의 한국어 실력을 올리기 위해 즉석 게임을 제안했다. 두 사람은 ‘우효광이 탁자, 의자, 휴지, 물, 술 다섯 가지의 한국어 단어를 외우지 못할 경우 손목을 맞는다‘는 룰을 걸고 게임을 펼쳤다.

    우효광은 벌칙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단어를 외웠고, 추자현이 가리키는 단어를 즉각적으로 대답했다. 하지만 한국어 신생아 우효광에게 뜻밖의 장애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휴지’였다. 다른 단어는 술술 잘 외우더니 ‘휴지’는 유독 어려워하던 우효광은 계속해서 ‘휴지’를 ‘수지’로 발음하며 추자현에게 손목을 내주었다.

    결국 우효광은 끝까지 ‘수지’의 늪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 좌절감에 빠진 우효광은 빨개진 손목을 부여잡고 그대로 소파에 드러누워 포기했다. 의욕이 사라진 남편을 보다 못한 추자현은 잠시 고민하는가 싶더니 우효광을 설득할 파격 제안을 한다. 바로 ‘한국어 단어를 맞히면 용돈 600위안을 더 주겠다’는 것. 과연 우효광이 한국어 단어를 완벽 마스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용돈을 두고 펼쳐진 우효광의 위대한 도전은 21일(월)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는 19일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의 모습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110분간 파격 편성한다. 추자현-우효광의 1회 방송부터 최근 방송까지의 재편집본과 미방송분이 공개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2. 2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