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분기 장사 잘한 제약株...스탁론으로 비중확대 나서볼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제약사들이 2분기 매출 증가에 힘입어 실적잔치를 예고하고 있다. 이미 실적을 발표한 일부 제약사들이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한데 이어 남아있는 대형사들도 성장세를 기록할 전망이다.

    이는 특별한 외부요인에 의한 결과라기보다는 각 사별로 주력사업이 고르게 성장하고 산업 전반의 성장세가 맞물린 결과라는 게 증시 전문가들의 의견인 만큼, 앞으로 관련주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2분기 장사 잘한 제약株...스탁론으로 비중확대 나서볼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한진칼, 국순당, LIG넥스원, 셀루메드, 서울전자통신, 에스디생명공학, 뉴보텍, 현성바이탈, 와이비로드, SK텔레콤

    · 연 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코스피지수 1분기 4500 넘을 것"

      “인류는 새로운 기술 문명 단계에 접어들었다. 인공지능(AI), 반도체, 우주·항공, 로보틱스 등 미래 산업이 올해도 코스피지수 상승을 이끌 것이다.”국내 대표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

    2. 2

      코스피 5000까지…馬, 달리자

      지난해 국내 증시는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코스피지수가 75% 넘게 뛰며 글로벌 주요 주식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기록했다. 정부의 증시 부양 정책이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증시 저평...

    3. 3

      "지주사, 상법 개정 수혜주…AI 사이클, 타 업종으로 확산"

      자산운용사 대표들은 2026년 국내 증시가 작년의 급등세를 재현하기보다 업종 간 격차가 좁혀지는 흐름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지배구조 개편과 금리 인하를 계기로 지주사와 바이오 등 그동안 저평가된 종목이 재평가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