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시장의 성장이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전문가들은 전기화(배터리), 전장화, 경량화 관련 종목에 초점을 맞추어서 트레이딩 전략을 구성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현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전기차’ 급등 임박 종목을 제시하고자 한다.

[긴급]급등주정보, ‘수출기업’ 관련 유망주 2개 확인하기 (카톡방 입장)
新수혜주, 전기차 관련주를 사라!
“일주일 만에 30% 수익입니다. 정확한 맥점을 잘 잡아주시니까 초보자인데도 매일 수익나요. 역시 급등주정보님 이십니다.”

“날마다 당일 무료 추천주로 용돈 벌고 있네요. 왜 베스트 전문가인지, 정회원이 수 백명인지 이해가 갑니다. ”

급등주정보 전문가는 “현 시장은 산발적으로 개별주 급등 양상을 보이고 있어 어떤 종목을 매수하냐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지는 장세이다.” 라고 밝혔다. 이에 급등주정보 카톡방에서는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1.손절 하지 못하고 물타기 연속으로 하다가 투자 비중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났었다.
2.지인의 주식 추천을 믿고 따라 샀다가 -20% 넘게 물려 있다.
3.내가 투자하는 종목이 어떤 기업인지 모르고 있다.
4.차트분석은 물론 기본적 분석도 할 줄 모른다.

오늘의 ‘1순위 유망 종목’ 받아보기 (무료 카톡방 입장)
新수혜주, 전기차 관련주를 사라!
명품투자의 멘토 더해피스탁은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친 각각의 프로 트레이더들을 영입한 증권방송&채팅 서비스업체로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도록 다수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혼자 매매하다 손실만 보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하루 빨리 지수에 무관한 익절 매매 리딩의 급등주정보 전문가를 만나 원금회복의 기쁨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

무료 리딩&카톡 전문가 사이트 ‘더해피스탁’ 바로가기 ☜클릭

<시장이슈종목>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전기/동양물산/파인디앤씨/더블유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