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더해피스탁’ 대표전문가인 [하얀어부]가 추천한 ‘SK증권’이 급등해 33%의 수익을 내주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하얀어부] 회원들은 연이은 수익으로 인해 ‘더해피스탁’에서 [하얀어부] 전문가를 만난 것이 행운이라며, 극찬을 하고 있다.(아래 카톡방 캡쳐 참고)

-오늘의 급등주는 무엇인가? 지금 당장 무료 추천주 받기!(하얀어부 무료 카톡방바로가기)
SK증권 33% 수익! 또! 또~급등! 무료추천주 받자!
연일 회원들의 칭송을 받고 있는 [하얀어부]전문가는 무료로 제시한 추천 우량주를 따라만 하면, 수익이 쉽게 나고 스트레스도 안받는데, 테마주 단타하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어차피 장이 안좋아지면, 야금야금 벌어서, 다 털리게 되어있는 것이 주식시장인데, 시장이 좋을 때나, 좋지 않을 때나, 꾸준하게 수익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 것’ 뿐이라는 것이다.

또한, [하얀어부]는 무료 추천주라고 하지만 강력한 매매기법과 확실한 정보를 통한 종목만 추천하기 때문에 큰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하얀어부는 “이번주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은 강력한 모멘텀과 수급을 확인하고 추세적으로 직장인 포트로 적당한 종목이었다”며, “안전하고 기대수익이 높은 자리만 추천하며,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추천하지 않으니, 직장인도 가능한 타이밍에 종목만 나간다”고 강조했다.

-오늘의 급등주는 무엇인가? 지금 당장 무료 추천주 받기!(하얀어부 무료 카톡방바로가기)
SK증권 33% 수익! 또! 또~급등! 무료추천주 받자!
더해피스탁 관계자에 따르면, 연일 무료로 추천한 종목을 살펴보면, 진바닥에 있는 종목을 추천했는데, 신기하게도 [하얀어부]가 추천한 종목들은 당일에 움직이거나, 매수직후인 그 다음날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얀어부] 무료카톡방을 이용하는 회원은 언급했다.

이런 많은 급등주들을 급등 직전에 매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들은 하나같이 로또를 맞은 것 같다고 말하고 있다.

그는 “이제는 누가, 먼저, 얼마나 더 담느냐가 수익을 달성하는 결정적 투자포인트”라며, “무료 추천주이기는 하나 결코 허울뿐이 아닌 종목이란 점에서 최대한 빨리 무료로 이 종목을 받아 원금회복에 밑거름을 만들어보자”고 포부를 밝혔다.

★ 카카오톡 무료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추천주와 매수가 및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20% 내외로 할 것을 권장한다.

명품투자의 멘토 더해피스탁은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친 각각의 프로 트레이더들을 영입한 증권방송&채팅 서비스업체로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도록 다수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혼자 매매하다 손실만 보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하루 빨리 지수에 무관한 전문가를 만나 원금회복의 기쁨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

더해피스탁 사이트 바로가기

<시장 이슈 종목>
SK증권/SG세계물산/메가엠디/이트론/에스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