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베이市·에바항공, 대만 여행상품 내놔

[여행 브리프] 신베이시·에바항공, 대만 여행상품 내놔 등
대만 신베이시(新北市)와 에바항공이 저렴한 3박4일 대만 여행상품을 내놨다. 서울~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식사,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다. 내년 1월31일까지 에바항공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모바일 데이터카드 할인권, 대만 택시투어 할인권, 신베이시 1일 체험여행 할인권, 코스메드 마스크백 교환권 등 75만원 상당의 부가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준다. 50만원부터.

레드캡투어,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

레드캡투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선정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우수기관에 9년 연속 선정됐다. 2009년 여행 분야가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 포함된 이후 줄곧 1위를 지켜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 만족도를 지수화한 것으로 콜센터 부문 서비스 품질 평가는 2004년 처음 도입됐다.

일성여행사, 방콕·푸껫 고품격 패키지

일성여행사가 고품격 패키지 투어 브랜드인 ‘오붓이투어’ 푸껫 4박6일 상품을 내놨다. 오붓이투어의 태국여행 상품 ‘테이스티 방콕, 푸켓 4박6일’은 푸껫의 부티크 레스토랑 투캅카오, 방콕의 딸랏롯파이 야시장, 현지인이 더 사랑하는 레스토랑 베스트비프 등 방콕과 푸껫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프리미엄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반얀트리 푸껫의 스파, 라차섬 투어 그리고 방콕의 디바나 스파, 아시아티크, 블루 엘리펀트 쿠킹클래스 체험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260만9000원.

내일투어 ‘일본 도쿄+소도시’ 여행 이벤트

내일투어와 일본정부관광국이 ‘나의 도쿄여행에 소도시를 더하다-도쿄사이드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펼친다. 도쿄 여행은 물론 25분 거리에 있는 요코하마를 비롯해 인기만화 슬램덩크의 배경이 된 가마쿠라, 일본 제1의 차(茶) 생산지 시즈오카 등 인근 도시를 엮은 상품이다. 부산 시내에서 운행 중인 내일투어 광고 부착버스 사진을 찍어 제출하면 스카이라이너와 리무진 왕복권(하네다공항~도쿄시내)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7월31일까지며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출발한다. 31만9000원부터.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