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안양시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 출범식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안양시는 '2017 안양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를 오는 729일부터 81일까지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연다고 4일 발표했다. 대회에는 55개국 60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4일 안양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3일 시청 대강당에서 국기원과 안양 세계태권도 한마당 성공개최를 위한 공식 출범식을 갖고 역사적인 출발을 알렸다.

    출범식에서는 2017 안양 세계태권도 한마당 홍보영상 상영과 그 간의 추진경과 보고에 이어 이필운 안양시장에게 태권도 명예4단증 수여식이 진행됐다.

    출범식에서는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 경연종목인 혼이 담긴 품새와 화려한 발차기 기술, 묘기에 가까운 공중격파 등 국기원 시범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공연은 음악에 따라 스토리가 있는 전개로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올여름 펼쳐질 한마당 축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목표로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문화, 체육, 경제, 교육계 등 주요인사 700여명을 홍보와 자문을 구할 임원으로 위촉했다.

    이필운 시장은 오늘 출범식이 2017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의 성공개최를 위한 역량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국기 태권도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인이 다시 찾고 싶은 안양으로 기억되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동민 "뉴욕의 예술가, 순수성 지키기 위해 사업가로 싸운다"

      “뉴욕 클래식 음악계의 거인들은 예술의 순수성을 지키기 위해 역설적으로 가장 비즈니스적이고 정치적인 무기를 사용합니다. 그들이 견고한 성을 쌓고 살아남은 생존 방식입니다.”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

    2. 2

      위고비 맞고 살 뺐는데 '덜컥'…2년 만에 '충격 결과'

      체중 감량을 위한 비만치료제 투여를 중단하면 체중이 빠르게 다시 증가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또 개선됐던 건강 지표도 치료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영국 옥스퍼드대 샘 웨스...

    3. 3

      "치료법 없다"…배우 송승환, '눈물 펑펑' 무슨 사연 [건강!톡]

      배우 송승환(사진)이 시각장애 4급 판정을 받을 정도로 시력이 나빠졌다고 고백했다.송승환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 출연해 관련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송승환은 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