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투맨' 김민정 "첫 사전제작 드라마…첫방 다가오니 긴장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맨투맨' 김민정 / 사진 = 변성현 기자
    '맨투맨' 김민정 / 사진 = 변성현 기자
    배우 김민정이 사전제작 드라마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제작발표회를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 배우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이 참석했다.

    이날 김민정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는 처음이다. 드라마 끝났을 때는 후련하더니 이제 방송이 다가오니까 긴장이 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번 캐릭터를 통해 원없이 풀어서 행복했다. 오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고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겁지 않고 유쾌한 드라마니까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방영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렸다.

    '맨투맨'은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