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이삭토스트&커피, 가맹비·로열티 없어…안전한 소자본 창업 가능
‘이삭토스트&커피’(대표 김하경)는 이삭 본사의 윤리 경영과 상생 철학 아래 운영되는 15년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이삭 프리미엄 소스를 바른 이삭만의 달콤함으로 오랜 기간 남녀노소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이삭토스트&커피, 가맹비·로열티 없어…안전한 소자본 창업 가능
주문 즉시 갓 제조한 토스트에 스페셜티급 100% 아라비카 원두로 내린 더블샷 커피, 생과일주스, 딸기바나나와 같은 혼합주스 등 다양한 음료군을 판매한다. 가맹비와 로열티 0원, 업계 최저 수준의 인테리어, 집기 제공 등의 소자본 창업을 통해 예비 소상공인의 성공과 행복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신규점 확산보다 폐점 없는 가맹점 유지 관리에 중점을 둔 이삭토스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예상 매출 산정 방식을 도입하고 투자회수율(R.O.I)을 철저하게 검토해 출점 승인을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투자비를 회수하는 안전한 창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문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 도입과 신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돕고 있다.

500여곳 이상이 여성창업자로 운영이 간편하며, 1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해 저렴한 인건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