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프라이스, 베일 벗은 갤럭시 S8/S8플러스 사전예약혜택 이벤트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시 전 '선 배송 서비스'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으로 눈길
삼성 갤럭시S8, S8+의 공식 개통일이 4월 18일로 발표된 가운데, 휴대폰 전문판매업체 '엠엔프라이스는 현재 접수되고 있는 사전예약자들에게는 보다 빠른 개통을 위해 공식 출시 전 '선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엠엔프라이스는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엠엔프라이스는 자사를 통해 갤럭시S8을 사전예약 후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베트남 다낭 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 고객은 본 여행권 사은품과 70여 종 Gift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낭 여행권을 선택하지 않은 사전예약 고객은 70여 종의 사은품 중 원하는 제품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 내용은 카카오프랜즈 라이언 USB미니가습기, 마이리틀TV 휴대폰 거치대, 보조배터리, 케이스, 곡면액정필름이 포함된 프리미엄박스, 전동휠, 디스플레이 교체보험 및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등 총 70여 가지이다.
엠엔프라이스는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SNS에 이벤트를 공유한 뒤 축하메시지와 SNS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7명에게 아웃백 외식상품권(20명)과 문화상품권(17명)을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갤럭시S8, 갤럭시S8+ 사전예약 서포터즈'이다. 참여자는 자신의 SNS 및 블로그 등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홍보, 해당 게시물을 통해 사전예약이 들어올 경우 2천 원의 적립금을 받는다. 이후 가장 많은 방문자수를 기록한 상위 8명은 사은품으로 갤럭시S8이나 S8+를 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엠엔프라이스 관계자는 "엠엔프라이스는 이 외에도 갤럭시 S8과 S8+ 사전 예약 후 개통한 고객에 한해 4월 24일까지 개통이 완료된 고객에게 레벨 박스 슬림 또는 삼성 덱스(DEX)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며, "갤럭시S8과 S8+의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 중 보다 빠른 개통과 배송을 원한다면 엠엔프라이스의 서비스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엔프라이스는 업계 최초 사은품 선택제를 도입해 구매 시 포인트로 원하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구매혜택과 서비스로 휴대폰 판매 업계에서 판매파워를 유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