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웃기면 PD 잘못"…예능 어벤져스가 보여줄 정통 코미디 '공조7'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7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공조7' 제작발표회에는 전성호 PD와 출연진들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등 예능 어벤져스 7인이 모인 화려한 라인업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경규와 박명수는 "원래 우리 둘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었다. 나머지 멤버들은 우리한테 붙은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날 이경규는 이기광에게 이광기라고 부르는가 하면 본인이 말할 때 재채기를 한 기자를 지적하는 등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작년에는 제작발표회만 하면 바로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그러다 연말부터 기자회견을 하면 무조건 히트쳤다. '공조7'도 분명히 상승세를 탈 것"이라고 확신하며 "있는 그대로 편안하게 보여주면서 통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ADVERTISEMENT
전 PD는 "정말 웃긴 사람들이 모여 정통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멤버에 안 웃기면 PD 잘못인 것"이라며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시청자 여러분을 웃길 각오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공조7'은 오는 2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사진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