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주 비만 셀레스의원 “부위별 군살 빼고 라인을 살리고 싶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주 비만 셀레스의원 “부위별 군살 빼고 라인을 살리고 싶다면?”
    날씨가 춥다는 핑계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움츠러들다 보니 겨우내 찐 살 때문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막상 운동을 하고 식이조절을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들이 있기 마련이다.

    바로 뱃살, 옆구리 살, 허벅지 살 등이다. 이러한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의 오랜 군살들을 빼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지방흡입과 같은 방법을 고려하는 경우도 있지만, 절개나 수술 부위의 흉터 및 부작용 등이 염려되어 결심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면 이러한 군살들을 빼는 것은 포기해야 할까?

    다행히도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생겼다. 복부의 군살들만 제거해 숨겨진 라인을 찾을 수 있는 레이저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바로 스컬프슈어이다.

    스컬프슈어는 미국 FDA승인을 받았음은 물론 허리둘레 감소로 한국식약처(MFDS) 승인을 획득한 레이저이다. 지방축소와 비침습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세계 최초의 온열 레이저다.

    스컬프슈어는 마취 없이 진행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원하는 부위에 최대 4개의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25분 동안 열에너지가 진피 아래로 조사되는 방식이다. 진공 방식의 어플리케이터가 아니기 때문에 멍이 들지 않고 따뜻한 온도와 차가운 온도가 반복적으로 진행되며 지방을 녹여준다.

    이렇게 파괴된 피하지방 세포는 대식세포에 의해 자연스럽게 제거되기 때문에 체외로 배출되며 이후 별도의 회복시간이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컬프슈어 시술을 받게 되면 군살이 없어지고 몸매가 살아나며 이전보다 살이 빠진 것처럼 보이게 된다.

    원주 비만 관리, 비만 치료 잘하는 곳, 다이어트로 유명한 셀레스클리닉 이형도 원장은 “복부와 옆구리의 경우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는 100% 완벽하게 해결하기 어려운 신체 이기에 스컬프슈어의 시술의 도움을 받는다면 보다 더 빨리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을 병행할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셀레스의원은 원주와 춘천 두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필러, 보톡스, 다이어트, 윤곽주사, 리프팅, 여드름, 잡티 치료 등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킹받는 제품"…279만 유튜버 '잇섭' 아이폰 꼬집은 이유

      "뭔가 제품의 질도 가격도 의도도 그렇고…보다 보면 뭔가 킹받고(킹+열받다) 괘씸한 제품들이 있거든요. 그런 괘씸한 제품에 주는 상입니다."유튜브 구독자 약 279만명을 보유한 테크 크리에이터 '잇섭'이 지난해 한 해 동안 리뷰한 제품들 중 '올해의 괘씸상'으로 아이폰16e를 꼽으면서 이 같이 말했다. 잇섭은 '잇워드 2025' 영상을 통해 "사실 후보가 없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올해의 괘씸상 주인공은 아이폰16e"라고 꼬집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SE처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제품을 기대했는데 한국에서 99만9000원에 출시했나. 그 가격대인데 너무 급 나누기도 많이 하고 굳이 얘를 구입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잊혀진 그러한 완전 괘씸한 상"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에선 연간 최고의 제품과 최악의 제품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잇섭이 지난해 올린 총 155개 영상을 토대로 제품을 선정했다. 잇섭이 꼽은 제품들은 가치 대비 만족도, 기술적 완성도 등에 따라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주로 가격을 압도하는 성능을 보여준 제품들이나 독창적 콘셉트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반면 높은 가격에도 모델별 '급 나누기'가 심하거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제품들의 경우 혹평했다.잇섭은 '200% 가성비상'으로 '8BitDo 얼티밋 게임패드'를 선정, "돈 값을 두 배로 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2만원대 기계식 키보드인 이 제품은 델 울트라샤프 모니터, 샤오신패드 12.7 2세대 등의 후보들을 제쳤다. 잇섭은 "다른 후보들도 가성비가 훌륭하지만 이 제품만큼은 정가의 두 배를 주고라도

    2. 2

      KT '위약금 면제' 1만명 떠났다…고객 뺏긴 SKT '혜택' 보니

      KT가 '위약금 면제' 조치 첫날 약 1만명의 가입자가 이탈했다. 이탈자의 절반 이상이 SK텔레콤으로 넘어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이 이동통신 시장점유율 40%선을 회복하기 위해 총력을 다할 가능성이 커졌다. 다만 업계 일각에선 SK텔레콤 유심 해킹 당시 이통사만 옮긴 가입자가 많아 추가 보조금이 공격적으로 풀리기 어려울 수 있단 관측도 나온다.3일 업계에 따르면 KT가 위약금 면제 첫날인 지난해 12월31일 총 1만142명이 KT에서 이탈했다. 이 중 절반이 넘는 5784명이 SK텔레콤으로 이동했다. LG유플러스로는 1880명, 알뜰폰으로는 2478명이 옮겨갔다.SK텔레콤도 지난해 위약금 면제 첫날 1만660명이 이탈했다. SK텔레콤은 열흘간 위약금 면제를 시행해 가입자 약 10만명이 빠져나갔다. KT는 위약금 면제 기간이 오는 13일까지로,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조치보다 나흘 더 길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가입자 이탈이 더 많을 수 있다.유심 해킹 사고 이후 이동통신 시장점유율 40%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SK텔레콤으로선 KT 위약금 면제 기간 동안 가입자 유치 공세를 펼칠 만하다.SK텔레콤은 최근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강화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T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 한정됐는데, KT 위약금 면제 기간과 거의 일치한다. SK텔레콤은 재가입 고객에게 해지 전 기준의 가입 연수와 T멤버십 등급을 그대로 복원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유심 해킹 사태로 SK텔레콤에서 KT로 넘어간 가입자를 다시 유치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이동통신 유통 시장에는 추가 보조금이 공격적으로 풀리고 있다. SK텔레콤은 5G 프리미엄 요금제 기준 갤럭시 S25 시리즈·Z플립7 번호이동 가입

    3. 3

      머스크 AI '그록', 미성년자 노출 이미지 생성 논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이끄는 인공지능(AI) 기업 xAI의 챗봇 '그록'(Grok)이 미성년자를 부적절하게 묘사한 이미지를 생성하고 게시한 사실이 드러났다.2일(현지시간) 그록은 엑스(X) 공식 계정을 통해 최근 이 챗봇이 성적으로 묘사된 의상을 입은 미성년자의 AI 이미지를 생성하고 공유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해당 이미지는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생성된 것이다.그록은 원래 아동을 성적으로 대상화하는 이미지 생성 요청을 차단하는 '안전장치'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에는 일부가 이를 우회한 것으로 풀이된다. 문제 제기가 이어지자 그록은 "안전장치의 허점을 확인했으며 이를 시급히 수정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논란이 된 게시물도 삭제됐다.그록의 안전장치 미비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록은 이전에도 남아프리카공화국 '백인 집단학살' 음모론을 언급하거나 강간 환상·반유대주의적 표현을 게시해 논란이 됐다..성적 이미지 생성 관련해서도 그록은 챗GPT와 제미나이, 클로드 등 주요 AI 챗봇과 달리 '표현의 자유'를 내세워 이를 막지 않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성적인 이미지와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는 '스파이시 모드'를 내놓기도 했다.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