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다라박, GD와 열애설 사진 언급 "굴욕적이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다라박. '말하는대로' 캡처
    산다라박. '말하는대로' 캡처
    산다라박이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을 불러일으킨 사진에 대해 "헤드락을 당해 오히려 굴욕적이었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25일 JTBC'말하는대로'에 출연해 MC들로부터 "지드래곤과 열애설 난 것 축하한다"는 말을 들었다.

    이에 산다라박은 억울함을 호소하며 "YG 홍보이사 자격으로 빅뱅 콘서트에 갔다가 이렇게 됐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지드래곤이 '이건 콘셉트'라며 내게 어깨동무를 했고 그게 열애설이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YG에서 그 사진을 보곤 내가 헤드락을 당했다는 얘기를 해 굉장히 굴욕적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K-POP 전문매체 '얼케이팝'은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이 고척돔에서 함께 찍힌 사진을 근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