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진태 의원, 탄핵반대 집회 참석 "경제보다 정의가 중요하다는 웃긴 이야기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
    사진=방송화면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했다.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운동본부(탄기국)'는 21일 오후 서울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집회를 열었다.

    이날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 권영해 전 국방부 장관은 "판사가 종북세력의 협박에 못이겨 판단이 왔다갔다 해 정의로운 판사들에게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말했다.

    문창극 전 총리 후보자는 "(이 부회장의) 구속영장을 기각한 조의연 판사에게 박수를 보낸다"면서 "헌법재판관들은 조작된 증거가 아니라 법과 진짜 증거에 따라 판결해 사법부의 권위를 지켜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은 "좌파들이 조 판사 신상을 터니까 이번 판사는 겁이 나서 조윤선과 김기춘을 구속했다"면서 "세계적 기업 삼성(의 이 부회장)을 마구 구속하려고 안달이 났는데, 경제보다 정의가 중요하다는데 이야기"라고 말했다.

    정광용 탄기국 대변인은 "헌법재판소가 촛불이 두려워 잘 못 판단할 수 있다"면서 "탄핵이 인용되면 그때는 폭동이 일어날 것이고 우리가 혁명 주체 세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해 참가자들로부터 커다란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보수논객 변희재씨는 "손석희(JTBC 사장)가 뉴스에서 한 번만 더 태블린PC 조작 얘기하면 소송을 하겠다고 했으나 내가 이번주에 기자회견까지 했는데 아직 소송은 커녕 항의전화 한 번 없다"면서 "이는 (태블릿PC 보도가) 조작이 맞기 때문이다. 오는 수요일 손석희(JTBC 사장)를 경찰에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길거리서 잡지 판매 나선 박하선, 알고보니…

      배우 박하선이 매거진 '빅이슈' 일일 판매원으로 나서며 따뜻한 선행을 전했다.박하선은 지난 10일 서울 종각역 인근에서 '빅이슈' 판매원과 함께 매거진을 홍보·판매하는 ...

    2. 2

      '조각도시' 도경수 "이광수 목 조를 땐…엑소 완전체 기대" [인터뷰+]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평소 친분이 있던 이광수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도경수는 11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조각도시' 종영 인터뷰에서 '절...

    3. 3

      '응팔 10주년' 류준열, 건치 미소로 등장…혜리·박보검 '박장대소'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10주년 맞이 예능에 류준열이 등장해 이목을 끈다.19일 방송되는 '응답하라 1988 10주년'은 '응답하라 1988(이하 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