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봄 "세상에서 가장 마음 아픈 말은…" 심경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봄 "세상에서 가장 마음 아픈 말은…" 심경고백
    그룹 투애니원(2NE1)의 마지막 노래 '안녕'의 발표를 앞두고 멤버 박봄이 심경을 드러냈다.

    박봄은 20일 자신의 SNS에 "제게…세상에서 가장 마음 아픈 말 중 하나가…안녕, 이라는 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투애니원은 21일 발표하는 음원 '안녕'을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안녕'은 멤버 공민지를 제외한 씨엘, 박봄, 산다라박 등 3인이 참여한 곡이다.

    한편 지난 2009년 데뷔한 투애니원은 'Fire', 'I don't care', 'Go away', 'Can't nobody', '날 따라해봐요', '내가 제일 잘나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하지만 투애니원은 2014년 2월 정규 2집 '크러쉬' 발표 이후 활동을 중단했으며, 지난해 4월 공민지가 탈퇴하며 3인조로 재편한 데 이어 11월에는 전격 해체를 발표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