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수진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소감 “반짝반짝 빛나는 모든 청춘을 응원할게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리체여신 경수진이 진심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경수진은 “어느덧 최종회가 다가왔다. 그동안 큰 사랑과 응원을 느끼게 해 준 시청자에게 감사하다. 처음 작품과 마주했던 여름부터 계절이 두 번 바뀔 동안 동고동락했던 리듬체조 선생님, 함께 연습했던 친구들, 정말 고생 많았던 감독님 스텝과 사랑스러운 배우 그리고 작가님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작품을 준비하는 과정과 함께하는 리듬체조 선수들을 보면서 시호의 치열한 청춘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또 “모든 분들의 청춘은 반짝반짝 빛난다고 생각한다. 시호에게 보내준 응원에 힘을 얻었듯이 나 또한 모든 청춘을 진심으로 응원 한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경수진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국가대표 출신의 리듬체조 선수 송시호를 통해 청춘의 현 주소를 사실감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어려서 부터 리듬체조 유망주로 쏟아지는 관심 속에서 과도한 스트레스의 섭식장애부터 불면증까지 병원신세를 지면서도 기댈 곳 하나 없이 스스로를 질책하는 모습부터 부정부패로 물든 선발전에서 스스로 경기 진행을 부정하며 정당한 평가를 이끌어 내고자 지켜낸 리체여신의 자존심까지 스트레스와 절망을 오롯이 이겨내는 청춘을 대변하며 시청자의 큰 응원을 받았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11일 밤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월 임시공휴일` 단점 존재? 이철희 발언 "당분간 금요일마다 쉬어야 해"
    ㆍ조형기 子 조경훈, 연극학과 후회 이유? "초조하고 친구들 보면 샘난다"
    ㆍ정원스님 이틀만에 숨져, 비상대책위 "휴대폰·태블릿 PC 돌려달라" 경찰 입장은?
    ㆍ‘100분 토론’ 김창준 박진 신원식 출연…트럼프와 북핵, 한반도의 앞날은?
    ㆍ‘원더풀데이’ 김혜선, 세 번째 남편 이차용 공개…달달신혼 인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디캠프, 스타트업 자문 고도화…IP 분야 지식재산처와 협업

      디캠프는 스타트업이 내재화하기 어려운 전문 분야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전문 자문’을 내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디캠프는 이를 통해 법률, 노무, 재무회계(세무), 지식재산, 홍...

    2. 2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 美 소비자평가 1위에 선정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스팀’이 미국 유력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건습식 로봇청소기 평가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컨슈머리포트는 올해 처음으로 건습식 ...

    3. 3

      새 회계기준원장에 한종수…삼바 분식회계 의혹때 반박

      한국회계기준원은 11일 원장추천위원회를 열어 한종수 이화여대 경영대학 교수(사진)를 차기 원장 후보로 추천했다.추천위(위원장 정은보)는 이날 후보자 면접을 진행한 즉시 후보자를 추천했다. 한 교수를 1순위, 곽병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