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6.12.30 15:42
수정2016.12.30 15:42
한승연의 일본 첫 솔로 미니앨범 ‘우주’ 의 타이틀곡인 `우주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일본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한승연의 신곡 ‘우주군’ 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한 것. 공개된 영상 속 한승연은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변함없는 동안 미모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아이돌 그룹 스누퍼의 멤버 상일이 함께 출연했으며 화려한 영상이 진짜 우주 속에 있는 듯 한 느낌을 주고 있어 한승연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우주군’은 짝사랑하는 상대가 먼저 다가와 고백하는 꿈같은 일이 일어나는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한승연의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인 만큼 일본 내에서 방송섭외 러브콜이 쇄도 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다음 달 프로모션 차 일본 출국을 앞두고 있으며, 신곡 ‘우주군’은 오는 1월 18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016 MBC 방송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정준하 제쳤지만 ‘감동 소감’
ㆍ`썰전` 김성태 "崔 첫인상 `안하무인`.. 생각보다 다른 외모에 놀라"
ㆍ‘썰전’ 김성태 “최순실, ‘박 대통령 대신 내가 왜 죽어?’ 이런 분위기였다”
ㆍ‘썰전’ 김경진, 우병우 향해 “식사하셨습니까?” 질의 “잡범 취조할 때…”
ㆍ최순실 이복오빠 "父 최태민 아지트 금은보화 가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