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부들부들'에서 '헤벌쭉'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역도요정 김복주' 캡처
    '역도요정 김복주' 캡처
    28일 방송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아픈 경수진을 챙기는 남주혁의 친절함에 이성경의 질투가 폭발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 사랑을 시작한 이성경(김복주 역)과 남주혁(정준형 역)이 남주혁의 전 연인이자 이성경의 룸메이트인 경수진(송시호 역)을 병문안 하는 모습이 담겼다.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가 정리되는 듯했으나남주혁은 경수진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에 결국 이성경이 폭발했다.

    이성경은 화가 난 이유를 밝히지 못한 채 남주혁과 실랑이를 벌이며 "유치해서 (질투하는) 티도 못 내겠다"고 답답해 했다.

    하지만 풀리는는 것도 금방이었다. 이성경은 역도부 코치의 복직을 요구하는 피켓시위를 벌이다 남주혁이 자신을 챙기며 "몸 사리라"는 말을 하자 순식간에 녹아버렸다.

    이후 이성경의 질투를 듣게 된 남주혁은 "앞으론 그냥 티를 태야 내가 알 수 있다"며 "우린 서운한 것, 힘든 것, 창피한 것까지 모두 다 이야기 하자"고 제안했다.

    이성경은 이를 받아들이며 혼자만의 전쟁을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한편 '복주녕커플'의 로맨스는 29일을 건너뛴 뒤 내달 4일 오후 10시 안방을 찾아간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