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식매입자금 마련은 여기서!】한경스탁『연2.4%,최고6억』미수/신용 상환 가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뿐 아니라 증권사 신용/미수를 사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나무스탁의 연 2.4% 상품이 큰 인기다.
    2016년을 마감하면서 진행되는 금리 이벤트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자금이 필요한 개인 투자자들이나 타대출 사용중인 투자자들도 대환하거나 상환하여 나무스탁 연 2.4% 상품으로 많이 이동하는 추세이다.

    한경스탁론(☎1644-0940)은 연 2.4%의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까다로운 서류 작성이나 번거로운 방문절차 없이 인터넷 사용 가능한 환경에서 전화 한 통이면 신청에서 입금까지 전문 컨설턴트의 원격지원으로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 상품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4%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 연 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경스탁론(☎1644-0940)이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매입자금 및 대환 서비스로 업계 최저금리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투자방법의 선두로 손꼽힌다.

    [ Today’s 이슈 종목 ]
    제이스테판, 조일알미늄, 한국팩키지, 우리은행, 이매진아시아, 테스, BNK금융지주, 아리온, 파인텍,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美 관세환급 부담에 달러약세 전망

      지난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19일 1451원으로 출발해 21일 1446원60전에 거래를 마쳤다. 시장에선 이번 주 환율이 1400원대 초·중반으로 낮아질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2. 2

      뉴욕·상하이 증시, 엔비디아 4분기 실적에 쏠린 눈

      뉴욕증시 투자자는 이번 주(23~27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새로 부과하는 관세가 금융시장에 미치는 여파와 엔비디아의 작년 4분기 실적에 주목할 전망이다.미국 연방 대법원은 지난 20일 트럼프의 상호관세 정...

    3. 3

      호실적·주주환원 기대…증권ETF 고공행진

      증권주를 담은 상장지수펀드(ETF)가 지난주(19~20일) 수익률 상위권을 휩쓸었다. 실적 호조 기대가 커진 데다 주주환원을 확대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다. 미국과의 협력 강화가 예상되는 조선업 관련 ETF도 상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