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야성' 진구-유이 눈 맞았나…흘러내리는 '꿀컷'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야성' 진구-유이 눈 맞았나…흘러내리는 '꿀컷'
    진구와 유이의 180도 달라진 분위기가 포착됐다.

    MBC 드라마 '불야성' 측은 16일 진구와 유이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분식집에서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 사진은 극중 세진(유이 분)이 건우(진구 분)와의 만남을 위해 박무일(정한용 분)이 입원해 있는 병원에 갔다가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진구와 유이는 분식집의 작은 테이블 하나를 사이에 두고 몸을 당겨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진구는 극중 이경과 함께 있을 때의 날선 건우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따뜻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유이 역시 옅은 미소와 함께 진구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이경(이요원 분)의 미션을 수행 중인 세진의 눈빛이라고 하기엔 묘한 느낌이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이제부터 이경-건우-세진의 얽히고설키는 위험한 삼각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그려지게 된다"면서 "속을 알 수 없는 세 사람의 오묘한 감정이 '불야성'을 더욱 긴장감 넘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