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2018학년 대학입시대비 설명회 및 1:1 입시상담‘ 개최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가 오는 15일 목요일 오후 1시 선정고등학교 대강당에서 ‘2018학년 대학입시대비 설명회 및 1:1 입시상담’을 개최한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로를 위한 진학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설명회에는 이투스 온라인 대학별고사 및 담경 대치스카이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명철 한경닷컴 공교육연구소장이 강사로 참여하여 2017년 수능분석에 따른 2018-19학년도 정시 및 수시 전략을 제공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예비 고2,3 수험생들에게 최근 확대되고 있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안내하고 구체적인 자소서 및 구술면접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7학년도 수능 분석 자료와 정시모집 상담배치 참고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제공해 효과적인 대입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대학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마련한 이번 입시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진학에 대한 다양한 사업들을 시행해 나가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네이버 카페 ‘진로를 위한 진학 프로젝트’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지만 정원이 초과 시 홈페이지 접수자 순으로 입장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경닷컴(02-3277-9960)으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