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민국 바이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현 매출액 300억의 600배에 해당하는 연간 18조원대의 초대형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사건으로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로, 얼마나 대단한지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았는데,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황금같은 종목이다.

    과거 산성피앤씨는 줄기세포 바람을 일으키며 500원대 주가는 2만원까지 40배↑올랐고, 췌장암 백신을 개발한 젬백스는 4천원대에서 5만원까지 오르며 증시의 신화로 기록되고 있다.

    오늘 이 종목은 세계적인 항암 치료제를 개발했는데, 이번 발표는 대한민국 증시이례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산성피앤씨를 뛰어 넘을 강력한 사건이 터진 것이다!

    종잣돈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 6 0 - 8 0 0 - 4 3 0 0 → 1 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종잣돈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대박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들이 사활을 거는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관련종목]
    대신정보통신/케이씨티/인터엠/현대차/한진해운

    ADVERTISEMENT

    1. 1

      당국, 연말 대규모 달러 공급하나…외환시장 촉각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 등 외환당국이 외환 수급 안정을 위한 일련의 제도 정비를 발표하자 시장에서 정부발 대규모 달러 공급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21일 서울외환시장에 따르면 원·달러 환율은 전날 새벽 야...

    2. 2

      환율·채권, 원·달러 환율 1400원대 중후반 전망

      지난 20일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1478원으로 야간 거래를 마쳤다. 환율은 한국은행과 국민연금의 외환스와프 연장 소식에도 외국인 투자자의 매도세로 18일 한때 1480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

    3. 3

      中, K팝 콘서트 추진 소식에…엔터 ETF 날았다

      지난 한 주간 국내 증시의 조정 속에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상장지수펀드(ETF)가 비교적 뛰어난 수익을 냈다. 한한령 해제와 실적 개선 기대가 영향을 미쳤다. 개인 신규 자금은 S&P500과 코스피 등 대표지수 추종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