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연말까지 진행
비대면 계좌개설 시 5년간 주식수수료 무료 및 신용융자 이자 무료 혜택
다양한 채널 이용해 고객 소통 강화…최적의 금융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2일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비대면 계좌개설 시 5년간 수수료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신용융자 이자 무료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한다.

지난 3월 출시한 현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자체개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tart able' 또는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스마트폰 통한 신분증 제출 ▲본인 명의 기존 실명확인 거래계좌 소액이체 또는 우편배송 통한 확인 등 총 3단계를 거쳐 3분이내 계좌개설이 가능한 서비스다.

현대증권은 또 온라인상에서 흥미로운 스토리와 웃음 코드로 인기가 높은 바이럴 영상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등 금융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에서 가상 결혼생활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김숙·윤정수 커플과 개그프로그램을 통해 인기상승세를 타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 송영길, 김수영 등 친근한 이미지의 모델을 내세워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서고 있다.

현대증권은 항상 ‘정직하고 반듯함’을 강조해 온 금융사의 모델 이미지를 탈피하고 과감히 친근한 이미지의 모델을 이용해 금융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여러 고객층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보다 쉽게 현대증권의 스마트한 금융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대증권의 노하우와 디지털금융을 결합한 최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