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맞춤형 화장품으로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모레퍼시픽이 두 번째 맞춤형 화장품으로 브랜드 라네즈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1일부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수분크림인 워터뱅크 크림을 맞춤형으로 전환한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립스틱 '마이 투톤 립 바'에 이은 두 번째 맞춤형 제품이다.

    라네즈는 브랜드 전문 피부 진단 기기 '뷰티파인더'를 통해 고객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상담과 함께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의 맞춤형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은 수분 유지형(Light)·수분 리필형(Moisture)·수분 장벽 강화형(Ultra Moisture) 등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이다.

    서비스는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laneige.com/kr)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특성과 기호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맞춤형 화장품으로 선보여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한은, 설 자금 공급

      한국은행 본점 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둔 11일 시중은행에 공급할 설 자금 방출 작업을 하고 있다. 한국은행은 연휴 기간 현금 수요에 대비해 매년 명절 전 자금을 푼다. 앞서 정부와 금융권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

    2. 2

      크래프트 하인즈,회사분할 추진 중단

      제품가격 인상 정책으로 고객들이 떠나면서 시장 점유율도 잃고 실적도 부진해 회사 분할을 발표했던  크래프트 하인즈가 회사 분할 추진을 중단하기로 했다. 11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크래프트 ...

    3. 3

      상승출발한 美증시,금리인하기대 희석에 하락 전환

      예상보다 훨씬 양호한 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가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론을 불러일으키면서 11일(현지시간) 상승으로 출발했던 뉴욕 증시는 금리 인하 기대가 흐려지면서 하락으로 돌아섰다. 0.4% 오른 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