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시세끼어촌편3' 일주일만에 두자릿수 시청률 회복 "시청률 10.5%"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어촌편3
    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어촌편3
    '삼시세끼 어촌편3' 시청률이 다시 회복세를 보였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3'에서는 신들린듯한 에릭의 요리 솜씨가 공개됐다.

    이날 '삼시세끼 어촌편3'에서 에릭은 김장을 담그기로 결심했다. 그는 이서진과 윤균상이 밭에 모종을 심는 사이 홀로 김장 재료를 다듬으며 김장을 시작했다. 에릭은 김장을 위해 녹화 전날 어머니와 함께 김치를 담가보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이서진과 윤균상이 돌아오자 에릭은 본격적으로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기 시작했다. 곁에서 조리과정을 지켜보던 이서진은 "그냥 밖에서 사먹자"며 미심쩍어 했다.

    하지만 요리가 완성되고 맛을 본 이서진은 "잘한다 얘"라며 연신 파스타를 흡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점심을 먹은 이들은 남은 김장을 완성했다.

    에릭의 요리솜씨는 잡채밥을 하며 빛을 발했다. 에릭은 이서진에게 꽁치고추장찌개를 부탁하며 꽁치캔을 전달했다. 에릭이 잡채를 만드는 동안 이서진은 고추장찌개를 준비했다.

    요리를 진행하면서 식구들은 키조개 구이를 해먹었다. 자연산 키조개의 맛에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3'는 전국 케이블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10.587%를 기록했다. 지난주 9%대로 떨어졌으나 다시 0.9%포인트 가량 상승하면서 두 자릿수 시청률 회복에 성공했다.

    이날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이 전국 기준 시청률 11.8%를 기록한 가운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6%, MBC '듀엣가요제' 5.4% 시청률을 보였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스템 일일점검(일 6회) 중 민방위경보 해제 TV 자막이 시스템 오류로 송출됐다"며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후 5시59분 전국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등 자막이 송출됐다. 이 자막은 길게는 약 4분 동안 TV 화면에 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자막은 중앙민방위위기경보통제소가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태풍 등 위기 상황에 발송하면 방송사가 자막을 의무로 송출하도록 돼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