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베이비페어, 오늘 성황리 개막…"임신·출산·육아 준비 고민 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베이비페어, 오늘 성황리 개막…"임신·출산·육아 준비 고민 해결"
    국내 최고의 출산·육아용품 박람회 '2016 서울베이비페어'가 27일 서울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막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서울베이비페어 행사는 한경닷컴과 키즈맘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다.

    행사기간 170여 개 국내외 출산·육아용품 기업이 1만㎡ 행사장의 400개 부스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수유용품·기저귀·이유식·아기띠·카시트·유모차·놀이방 매트 등 뿐 아니라 임부복·속옷·유아용 화장품 등 육아 관련 용품이 총출동했다.

    대표적인 출산 및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가하고, 입소문을 탄 실속파 브랜드도 대거 제품을 선보인다.

    유모차와 카시트 브랜드의 경우 할인 및 증정 행사가 눈에 띈다.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는 유모차와 식탁의자를 묶어 절반 가까이 할인 판매한다. 영국 미고는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선보이고 발커버 등을 덤으로 준다. 카시트 업체 다이치는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하고 선바이저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젖병소독기·침구 청소기·휴대용 포토프린터 등 전자기기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저귀·유아복 등 브랜드들은 현장 특별 할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찾으려는 엄마·예비엄마들은 남편 혹은 친지와 함께 바삐 회장을 누볐다.

    돌잡이 아들을 둔 김희원씨는 "임신 당시부터 꾸준히 서울베이비페어에 참석해 육아용품을 마련했다"며 "가격이 시중보다 저렴하고 새로운 장난감이나 먹거리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인 임요환·김가연 부부도 둘째 딸을 위해 서울베이비페어를 찾았다.

    김 씨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키즈맘은 서울베이비페어 참가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행사기간 매일 선착순 입장자 1004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1004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지런한 입장자는 베이비 로션·딸랑이·물티슈·빨대컵·핸드워시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1만원 이상 장애아동 돕기 시설에 기부할 경우 럭키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벌인다. 키즈맘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의 경우 추첨을 통해 유모차·바운서·젖병소독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온라인으로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seoulbabyf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한경닷컴 DB
    사진=한경닷컴 DB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강원 고성 산불 1시간 50여분 만에 주불 진화 완료

      22일 밤 강원 고성군 토성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약 2시간만에 진화됐다.뉴스1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22분께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은 신고 접수 1시간53분만인 오후 9시15분께 잡혔다. 당...

    2. 2

      [속보]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속보] 강원 고성 토성면 인흥리 산불 확산…인근 주민 대피령

      22일 오후 7시22분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솝아당국은 이날 오후 7시34분께 대응 1단계를 내렸고, 오후 8시32분께 대응 단계를 2단계로 격상했다.화재 현장에는 성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