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가엠디, 약대 합격 시 전액 환급하는 PEET인강 올패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양한 메가엠디 멤버십 혜택으로 수강생 합격 도울 것"

    약학대학 입시 전문 메가엠디가 2018 전과목 올패스 수강 후 약학대학/의치한전원/의대편입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상품을 10월 18일 출시한다.

    2018 전과목 올패스는 2016학년도 약학대학 합격생 10명 중 8명을 배출한 메가엠디 39명 전 교수진 모든 강좌를 2017년 PEET/MDEET 본고사 날까지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인강 전용 상품이다. 자신에게 맞는 메인 교수를 선택하여 실력을 다지고 취약 부분은 다른 교수의 강좌를 통해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가엠디 올패스 강좌 신청 시 해커스 신토익 프리패스와 해커스 베스트 셀러 기본서 2권을 제공, 입시 필수 스펙인 공인영어 영역도 챙겼다.

    이와 함께 서류면접 강좌 무료 쿠폰 2장, 공인국어 강좌 무료 쿠폰 3장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메가엠디, 약대 합격 시 전액 환급하는 PEET인강 올패스 출시
    업그레이드 된 '2018 프리미엄 메가엠디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수강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구성된 2018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은 현재 메가엠디 홈페이지 티저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티저 이벤트는 메가엠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존 타사의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을 위해 메가엠디 올패스 서비스로 환승 시 강의료의 최대 35만원을 지원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메가엠디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PEET 인강을 제공하는 2018 전과목 올패스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약대 입시에 합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합격 시 전액 환급 이벤트를 고안했다"며 "수강생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장동 항소 포기 비판' 지검장 물갈이

      이재명 대통령의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 수사 및 공소 유지를 담당할 신임 수원지방검찰청장에 김봉현 광주고등검찰청 검사가 승진 임명됐다. ‘대장동 항소 포기’ 사태 이후 항...

    2. 2

      '女선수 신체 접촉 논란' 김완기 감독, 중징계 받은 이유는?

      마라톤 신체 접촉 논란에 휩싸였던 김완기 강원 삼척시청 육상팀 감독이 자격정지 1년 6개월의 중징계를 받았다.11일 삼척시체육회에 따르면 전날 시 체육회에서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김완기 감독에 대해 직무태만, 직권...

    3. 3

      광주 도서관 붕괴사고, 6개월 전에는 추락 사망사고 있었다

      콘크리트 타설 작업 중 건물 붕괴로 4명이 매몰된 광주 대표도서관 공사 현장에서는 올해 6월 발생한 근로자 추락 사고로 광주지방고용노동청이 중대 재해 수사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뉴스1에 따르면 광주지방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