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입시 전문 메가엠디가 2018 전과목 올패스 수강 후 약학대학/의치한전원/의대편입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상품을 10월 18일 출시한다.
2018 전과목 올패스는 2016학년도 약학대학 합격생 10명 중 8명을 배출한 메가엠디 39명 전 교수진 모든 강좌를 2017년 PEET/MDEET 본고사 날까지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인강 전용 상품이다. 자신에게 맞는 메인 교수를 선택하여 실력을 다지고 취약 부분은 다른 교수의 강좌를 통해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가엠디 올패스 강좌 신청 시 해커스 신토익 프리패스와 해커스 베스트 셀러 기본서 2권을 제공, 입시 필수 스펙인 공인영어 영역도 챙겼다.
이와 함께 서류면접 강좌 무료 쿠폰 2장, 공인국어 강좌 무료 쿠폰 3장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 된 '2018 프리미엄 메가엠디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수강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구성된 2018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은 현재 메가엠디 홈페이지 티저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티저 이벤트는 메가엠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존 타사의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을 위해 메가엠디 올패스 서비스로 환승 시 강의료의 최대 35만원을 지원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메가엠디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PEET 인강을 제공하는 2018 전과목 올패스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약대 입시에 합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합격 시 전액 환급 이벤트를 고안했다"며 "수강생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