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의 외출도 우아하게… '부가부 동키 위켄더' 10월 출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오는 10월, 스포티한 우아함이 돋보이는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한 아이에서 두 아이 혹은 쌍둥이까지 한 대로 이용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의 새로운 스페셜 컬렉션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서는 탈부착할 수 있는 사이드 백이 추가 구성돼 스타일리시함과 함께 활용도를 크게 높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측면에 설치해 사용하거나 탈착해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한 사이드 백에는 가방의 크기를 확장할 수 있는 자석 버튼이 부착되어 있어 최대 10kg까지 소품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때문에 가벼운 쇼핑뿐만 아니라 피크닉, 주말 여행 등 장시간 외출 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여기에 언더시트 바스켓 용량까지 합치면 무려 20kg에 달하는 대용량의 소지품의 보관이 가능하다.

디자인의 세련된 디테일도 눈길을 끈다. 전체적으로 블루그레이 겉감과 그레이 저지 안감을 사용해 캐주얼 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핸드 스티치 된 코냑 컬러의 레더 룩 핸들바와 캐리핸들을 적용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썬 캐노피를 우아한 레더로 장식함으로써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살렸다.

부가부 관계자는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모노 타입에 별도의 듀오/트윈 확장 세트를 추가하면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확장 시에는 단 세번의 버튼 터치로 1인용에서 2인용 스트롤러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듀오나 트윈형으로 확장해도 제품이 쉽게 문을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사용이 매우 편리한 것이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2016년 10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