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전월실적 30만원 넘으면 스타벅스 최대 5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드업계 '숨겨진 알짜 혜택'
    KB국민카드, 전월실적 30만원 넘으면 스타벅스 최대 50% 할인
    카드회사의 할인혜택은 언제나 고객이 생각하는 것보다 많다. 숨어 있는 ‘알짜 혜택’을 찾아내 알뜰 소비에 활용하는 것도 능력이다.

    현대카드는 고객이 보유한 M포인트에 매월 2%를 추가 적립해준 뒤 2년 내 신차를 살 때 사용하도록 해주는 ‘포인트 자유입출금통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또 플래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종로 프레이저스위츠, 양재 캠코 등 주요 지역 제휴 주차장에서 주말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신한카드는 심플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코인 세이브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자주 가는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000원 미만 결제금액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등 커피숍과 베이커리부터 음식점, 편의점, 슈퍼마켓, 약국이 대상 가맹점이다.

    롯데카드는 매월 모닝타임(오전 7~9시)과 런치타임(오전 11시~오후 2시), 디너타임(오후 6~10시)에 편의점·요식업종에서 1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롯데카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는 ‘롯데카드 삼시세끼 타임 이벤트’를 하고 있다. 결제 건수가 7회 이상이면 엘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주고, 15회 이상이면 5000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비박스’ 앱(응용프로그램)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드 승인 때마다 부정기적으로 25~50포인트의 하나머니·OK캐시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로또처럼 자동으로 번호를 부여해 매주 토요일 발표되는 실제 로또 당첨번호와 비교한 뒤 그 결과에 따라 하나머니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우리카드는 그랑블루2, 그랑블루체크, 위비멤버스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고객에게 10개 치킨 브랜드(교촌치킨 BBQ 네네치킨 등)와 4개 피자 브랜드(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를 이용하면 10%를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는 내년 1월 말까지 병원·의류·차량·정비업종에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해준다.

    KB국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파인테크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를 30% 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는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면 할인율을 50%까지 늘려준다.

    비씨카드는 문화·마케팅 서비스인 ‘라운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쌍을 추첨해 영화·공연 등에 초청한다. 라운지에서는 매월 인기 공연을 1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행사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부, 미 대법 '상호관세 위법' 판결 긴급 대응

      미국 연방대법원 판결에 대해 정부는 "한국에 부과되는 15%가 무효화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미국이 별도로 10% 관세를 발표하는 등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정부는 주말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고...

    2. 2

      '車 ·반도체' 어쩌나…'상호관세 위법' 판결에도 웃지 못하는 한국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통상 정책인 '상호관세'에 대해 위법 판결을 내렸지만, 한국 수출 전선에 불던 찬바람이 가시진 않을 전망이다. 법원이 일방적 관세 부과 권한에 제동을 걸었...

    3. 3

      퇴근 후 '주식 열공'하며 버텼는데…20대 직장인 '현타' 온 이유

      자칭 ‘스마트 개미’인 직장인 박모 씨(29)는 퇴근 후 주식 유튜브를 섭렵하며 퇴직연금을 직접 운용하고 있다. 매달 수십 차례 상장지수펀드(ETF) 매매를 반복한 끝에 얻은 최근 3년 연평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