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현과 결별' 지코, 평소답지 않았다? "공개 연애는 여자가 힘들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코 설현 결별
    지코-설현 결별 /한경DB
    지코-설현 결별 /한경DB
    블락비 지코와 AOA 설현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코의 발언이 다시금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코는 지난 8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설현과의 연애를 언급했다.

    당시 MC 윤종신은 "평소 지코의 성격에 비해 조심스러워하는 게 느껴진다"고 말문을 열었고, 이에 지코는 "당연히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 같다"며 답했다.

    이어 지코는 "공개 연애는 여자분이 더 힘들다"는 쌈디의 말에 공감하며 "모든 부분에서 조심해야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코와 설현의 소속사 측은 최근 불거진 두 사람의 결별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대중의 지나친 관심 때문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문채원, '블랙을 입어도 빛나는 그녀~'

      배우 문채원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

    2. 2

      [포토] 박지환, '멋짐 가득한 모습에 눈길~'

      배우 박지환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

    3. 3

      [포토] 표지훈, '팬들 미소짓게 만드는 귀여운 매력~'

      배우 표지훈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