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가 지난 12일 ‘글랜스TV’를 통해 최근 발표한 신곡 ‘올 킬(all kill)’의 첫 공식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속 트루디는 개인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강렬한 힙합비트에 거친 래핑을 쏟아내며 독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TV안에 관객으로 빨려 들어간 듯 하다” , “올킬의 라이브를 영상으로나마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공연장에서 트루디의 라이브를 듣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루디가 라이브로 선보인 신곡 ‘올킬(All Kill)’은 ‘내 목표는 돈이 아냐 진짜 밑바닥에서 위’, ‘지금의 한계를 이겨내’, ‘I`m truedy 보여줬지 yo all kill shit’등의 가사를 통해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그 동안 한 스포츠 브랜드의 광고 음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각종 커뮤니티를 비롯해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를 모은 ‘올킬(All Kill)’은 이번 라이브 영상을 통해 음원이 공개 된 후 트루디가 선보이는 최초의 라이브라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트루디의 라이브를 감상 할 수 있는 이 영상은 글랜스TV 오피셜 홈페이지, 네이버TV 캐스트, 글랜스TV 유튜브 오피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주지진 ‘규모 5.’8 최강 지진…여진 공포 “역대급” 서울지진은?
ㆍ박찬호 아내 박리혜, 상속 재산만 1조…"사위가 돈은 많이 못 벌어도 사람은 좋아"
ㆍ`지진 영향` 구미 삼성전자·LG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일시 중단
ㆍ힐러리 건강이상설, 미소 짓는(?) 트럼프 “뭔가 있다”...역전할까?
ㆍ유재석 엑소 “어머? 이거 뭐니?”…역대급 조합에 놀라 기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