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존박, '네 생각' 반주 음원 무상 제공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존박이 팬들의 요청으로 반주음원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존박은 최근 역주행으로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신곡 '네 생각'의 반주 음원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존박은 지난 11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네 생각' 반주 음원을 제공했으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존박은 "팬들이 결혼 축가나 프러포즈 용으로 사용하고 싶다며 반주 음원 요청이 많았다"면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에 제 노래를 꼭 쓰고 싶다는 분들을 위해 반주 음원을 무료로 배포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뮤직팜은 "지난 2007년 5월, 뮤지션 이적도 자신의 히트곡 '다행이다' 반주 음원도 이 같이 팬들을 위해 무료 배포해 큰 박수를 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최근, 존박은 2년만에 싱글 '네 생각'을 발표하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개성을 짙고 깊게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존박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양일간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존박 콘서트 [Prelude]'라는 타이틀로 3천 관객과 만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변우석·아이유, 디즈니 오리지널 아니지만…라인업 발표회 등장

      역시 변우석과 아이유였다. 13일 홍콩 디즈니랜드리조트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프리뷰 2025'(Disney+ Originals Preview 2025)에서 MBC 새 드라마 ...

    2. 2

      디즈니 아태지역 총괄 "한국 스토리, 미국·브라질에서도 사랑 받아"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한국의 스토리 파워를 치켜세웠다.루크 강 사장은 13일 홍콩 디즈니랜드리조트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프리뷰 2025'(Disney+ Origi...

    3. 3

      '디즈니 아들' 지창욱, 디즈니 첫 한·일 합작 로코 주인공 됐다

      배우 지창욱이 '디즈니의 아들'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지창욱은 13일 홍콩 디즈니랜드리조트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프리뷰 2025'(Disney+ Originals Prev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