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정수가 채널A ‘ 개밥 주는 남자’(이하 개밥남)에 출연한다. 변정수는 오는 2일 방송되는 ‘개밥남’에서 북미 출장으로 집을 비운 주병진을 위해 그의 반려견 대-중-소를 집으로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힐링 타임을 가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변정수는 대-중-소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본격적인 케어에 나섰다. 동네 산책은 물론, 꼼꼼하게 샤워를 하고, 요리를 대접하는 등 잊지 못할 시간을 가졌다. 앞서 변정수는 대-중-소와 같은 웰시코기 종인 복보를 오래전부터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다. 이 같은 공통점으로 서로가 금방 가까워졌다는 후문. 특히 변정수의 가족들도 함께 대-중-소를 돌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변정수는 배우와 라디오DJ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이어 방송 및 SNS를 통해 세련된 패션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맘’으로 거듭났다. 이번 방송을 통해 변정수의 소탈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예정. 한편 변정수가 출연할 ‘개밥남’은 개밥 주며 정들고 성장하는 남자와 강아지의 좌충우돌 리얼동거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ㆍ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결혼한 거 후회하지" 진심 담긴 돌직구?
ㆍ[전문]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심경고백 “좋은 엄마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