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 리드보컬 출신 세라가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MBC 아침드라마 ‘좋은사람’ OST 가창자로 발탁된 세라는 수록곡 ‘하루하루’ 녹음을 끝내고 12일 정오 음원을 공개한다.2014년 나인뮤지스를 탈퇴한 세라는 1년 후 솔로 앨범 ‘세레나데’를 발표하며 단독콘서트를 여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 앨범은 세라가 작사, 작곡, 디렉팅까지 음잔 제작 전반에 걸쳐 전천후 재능을 과시하며 변치 않는 음악 열정을 보여주었다.신곡 ‘하루 하루’는 세련된 피아노 연주에 담백한 세라의 보컬이 입혀져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절절한 심경을 전하는 곡이다. ‘하루하루 그대는 내 사랑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하나를 이룬다.곡은 4년 연속 최다 OST 발표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가수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코다브릿지의 멤버 선건이 힘을 한데 모았다. 특히 ‘김밥’ ‘대화가 필요해’의 자두가 디렉팅에 참여해 곡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드라마 ‘좋은 사람’은 사람에게서 받은 상처와 아픔을 사랑으로 치유하고, 결국엔 `사람이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로 시청자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신데렐라’ 송하예를 비롯해 더넛츠, 허공, 타린, 우은미 등 실력파 보컬들로 화제를 모은 OST 라인업에 세라가 참여해 더욱 빛을 발한다.MBC 아침 드라마 ‘좋은 사람’ OST Part.14 세라의 ‘하루하루’ 음원은 12일 정오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