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동미가 tvN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에 출연한다.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신동미가 `신네기`에 특별출연한다. 극중 여주인공의 엄마 역할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다.신동미는 극중 은하원(박소담 분)의 엄마 역을 맡아 딸의 가슴에 따뜻한 사랑을 심어주는 지극정성의 모성애를 연기,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신동미는 그 동안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다. 영화감독, 드라마 PD들 사이에 ‘믿고 보는 배우’로 널리 알려진 신동미가 `신네기`에서는 또 어떤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신동미가 특별출연하는 tvN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는 오는 12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