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아이비아이)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3일 레인보우 지숙이 사진작가로 참여해 화제가 됐던 I.B.I(아이비아이)의 프로필 사진이 드디어 공개됐다.홍대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프로필 촬영 컷 중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화이트 착장과 컬러풀한 착장 두 가지의 상반된 콘셉트로 곧 데뷔하는 I.B.I(아이비아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첫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화관을 쓴 모습이 담겨있어 I.B.I(아이비아이) 멤버들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줬다. 특히 화이트 드레스를 돋보이게 해주는 녹색의 숲 속 배경은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한껏 돋보이게 한다.두 번째 사진에서는 핑크 크롭탑, 레드 워커 등 컬러풀한 의상과 함께 멤버들 개개인의 개성 강한 포즈도 눈에 띈다. 꽃받침을 한 이해인, 한혜리의 머리카락으로 장난을 치는 김소희 등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I.B.I(아이비아이)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순차적으로 단체 이미지 및 개인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I.B.I(아이비아이)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부산 감만동 교통사고, 두 살배기 포함 일가족 4명 사망…참혹한 현장
ㆍNC 이민호, 부인 폭행에 외도설…"결혼한 줄도 몰랐는데" 야구팬 해명요구
ㆍ강수정 ‘지금 대박 난리’...5년 만에 방송 복귀 “입담으로 역대급”
ㆍ뷰티풀 마인드 “이거 대체 뭐야”...박소담 ‘예쁘고 섹시해’
ㆍ4호 태풍 ‘니다’ 상륙, 이동경로 홍콩-중국 초긴장…일대 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