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백화점, 전통음료 브랜드 '마심' 론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백화점은 전통음료 브랜드 '마심'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마심은 향토 장인이 담근 식초 및 발효액에 천연 먹거리를 혼합해 제조한 전통음료를 선보인다.

    이에 매실, 오곡초 등 전통식초에 솔잎, 오미자, 산수유 등 국산 전통 먹거리를 가미한 전통음료 4종을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이달 11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2일부터 18일까지는 천호점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판매 가격은 오미자 오곡초 5800원, 솔잎 매실청 5200원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10여 종의 전통음료를 추가로 내놓고, 단독 매장도 검토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2009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과 발효식품 브랜드 '종가장촌'를 선보인 바 있다. 향후에도 전통식품을 세분화해 브랜드화 하는 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전남 영암군, 장흥군 등 향토지역의 우수 농산물을 전통 발효하고 블렌딩 작업을 거쳐 새로운 음료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전통음료 브랜드 '마심' 론칭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캠프, 스타트업 자문 고도화…IP 분야 지식재산처와 협업

      디캠프는 스타트업이 내재화하기 어려운 전문 분야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전문 자문’을 내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디캠프는 이를 통해 법률, 노무, 재무회계(세무), 지식재산, 홍...

    2. 2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 美 소비자평가 1위에 선정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스팀’이 미국 유력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건습식 로봇청소기 평가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컨슈머리포트는 올해 처음으로 건습식 ...

    3. 3

      새 회계기준원장에 한종수…삼바 분식회계 의혹때 반박

      한국회계기준원은 11일 원장추천위원회를 열어 한종수 이화여대 경영대학 교수(사진)를 차기 원장 후보로 추천했다.추천위(위원장 정은보)는 이날 후보자 면접을 진행한 즉시 후보자를 추천했다. 한 교수를 1순위, 곽병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