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대출이라 하면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가능한 여신기관 및 금리에 있어 차이가 있으나 신용 등급 차등 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CAP스탁론은 주식투자자 대상으로 본인 명의의 증권계좌를 금융기관에 담보로 제공하고 투자자의 증권계좌 평가금액(예수금+주식평가액)에 대해 최대 300%까지 온라인으로 대출해주는 금융상품으로 평가금액이 1백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투자금 마련전략: ‘신용등급 차등 無’ 평가금액 백만원 이상이면 연2.5% OK!

★바로가기

연 2.5%의 최저금리로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이 아닌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였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은 21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에스에이엠티, 녹십자엠에스, KJ프리텍, 씨유메디칼, 이랜텍, 탑엔지니어링, 액션스퀘어, 에코플라스틱, 글로본, 에넥스, 한전기술, 우성사료, 수산중공업, 한미사이언스, 알루코, 현대로템, 대상, 일진디스플, 인스코비, 이월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